디지털 마케팅 기업 (주)브레이커스가 도전을 앞두고 망설이고 있는 이들에게 영감을 제공하기 위한 자리를 마련한다.
(주)브레이커스(대표 강동호)가 오는 5월 6일 ‘망설이고 있는 당신을 위한 이야기’라는 주제로 온/오프라인 웨비나 ‘제2회 BREAKERS-DAY(브레이커스 데이)’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디지털 마케팅 기업 브레이커스는 자신만의 영역에서 조금은 다른 시도, 다른 도전을 하면서 성과를 만들어 낸 ‘개척자’의 이야기를 통해서 도전을 앞두고 망설이고 있는 이들에게 영감을 제공하기 위한 자리를 마련한다. 남들과 다를 용기를 가지고 자신만의 길을 스스로 만들어 가는 각 분야의 아이콘들의 성장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2회차는 아산나눔재단이 후원하며 재단에서 운영하는 마루 180 이벤트 홀에서 진행하게 된다.
이번 브레이커스 데이에서는 세계에 한국의 문화를 알리고 있는 K-pop 아이돌그룹 BTS(방탄소년단)의 경복궁 근정전 공연부터 2022 대선후보의 의상을 담당했던 김리을 디자이너를 포함하여 총 3명의 연사들이 출연하여 망설임을 이겨내고 성장할 수 있는 인사이트를 공유할 예정이다.
브레이커스 강동호 대표는 “브레이커스는 회사명 그대로 ‘스스로 한계를 부수려고 하는 사람들을 존경’하는 브랜드 이기에 이번 웨비나에서 단순한 비즈니스 인사이트뿐만이 아니라, 자사의 슬로건인 “BRAEK THE FRAME”처럼 자신의 한계를 극복하고 새로운 길을 개척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통해서 나만의 영감을 얻어 갈 수 있는 자리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웨비나는 더 많은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고, 가치 있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무료로 온/오프라인 통해 진행되며, 브레이커스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